|2318|2 꺼진볼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nchc.or.kr

Qna
    볼필러 꺼진볼필러 차이점이 뭔가요?
  • ..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상담의 문성준 입니다. 비슷한 뜻으로 혼동되어 사용되나 병원에 따라서는 앞볼 필러를 그냥 볼 필러라고 지칭하고 옆볼 쪽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체우는 것을 꺼진 볼 필러라고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꺼진볼필러좀 맞아볼까해요...
  • ... 우리 질문자님 꺼진 볼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가봐요... 저도 한번 다이어트를 심각하게 한 이후로 이상하게 얼굴살이 너무 빠져서.. 다시 찌지도 않고 ㅠㅠㅠ 친구들이나 회사 동료들이 얼굴 왜이렇게 상했냐며.. 요즘 안먹고 다니냐고...
  • 꺼진볼필러 동안으로 보이게요!
  • ... 꺼진볼필러라면 큐오필필러추천해요~ 아무래도 볼이든 이마듯 밋밋해보이고 입체감없고 나이들어보여서 스트레스받으시는분 많더라구요 큐오필필러는 볼륨필러이기때문에 이마나 볼, 턱에 까지 얼굴전체 풀페이스필러로...
  • 꺼진 볼 필러
  • 24세 남성이구요 전체적으로 되게 마른편이에요 몸이든 얼굴이든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볼살이 빠져 푹 파여서 보기싫더라구요. 대략 금액과 유지 기간에 대해서 좀 알고싶네요 안녕하세요, 대한의사협회 네이버 성형외과 전문 상담의...
  • 지방이식 붓기(내공50)
  • 6일전에 꺼진볼 때문에 볼만 지방이식 했습니다.. 근데 볼 붓기가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?? 처음보다 빠지긴 했는데 무슨 개구리인줄..... 저희아빠는 보거스 같다그러고ㅜㅜ 이거 너무과하게 넣은건가요?? 빠지긴하나요?ㅜㅜ 안녕하세요....
블로그
    꺼진볼 보톡스 시술
  • ... 어릴때부터 컴플렉스인 꺼진볼을 나도 치려해볼까 해서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.. 저 처럼 고민이 많은... 시술 비용이나 시술시에 많이 아픈지요 또 꺼진볼에 보톡스를 맞으면 지속기간이 6개월밖에 되지 않는다는데.. 보톡스...
  • 볼지방이식하려구요
  • ... 자가지방이식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 - 눈꺼풀이나 눈 밑이 꺼진 경우 - 관자놀이 부위가 꺼진 경우 - 이마의 울퉁불퉁한 부분 - 입가의 팔자주름 - 볼이 움푹꺼진 경우 - 흉터나 선천적으로 함몰되어 있는 부위 - 엉덩이를...
  • 제가오늘 꺼진볼에팔자때문에...
  • 제가오늘 꺼진볼에팔자때문에 볼4cc광대3cc정도맞았는데요 이렇게맞아도 빵빵하진않더라구요 이마까지하게돼면4cc정도를더맞아야한다는데요 이렇게주기적으로 계속필러맞아도돼는건가요? 나이들고나서 얼굴에살도빠지고...
  • 볼필러 질문과 고민
  • ... 필러시술은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피부에 안전하게 주입해 꺼지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넣는 시술로 꺼진 이마, 팔자 주름, 꺼진 볼, 애교 살 등 다양한 부위에 주입해 입체적이고 반듯한 이목구비를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. 또한 낮은...
  • 꺼진볼필러 해보려고요!
  • 볼이 꺼진편이다보니 헬쓱해보이도 해서 고민이라 이번에 꺼진볼필러라도 하려고 하는데 꺼진볼필러 잠실쪽으로 실력 좋은 곳 있나요? 꺼진볼필러 진짜 실력좋고 친절한 곳으로 소개 좀 부탁드려요! 볼이 푹 꺼져있으면 확실히 보기가...
뉴스 브리핑
    꺼진 볼 부분에 필러를 맞고 싶은데...
  • ... 제가 원하는 필러 부위는 꺼진 볼입니다. 앞광대와 양볼... 싶은 꺼진 볼의 필러시술이 위에서 얘기한 위험한... 스컬트라 필러라고있어요~바로 티나지는 않는데 꺼진... 꺼진볼의경우 일반하일루론산필러보다는 콜라겐촉진제...
  • 볼필러. 맞을려는데. 여드름
  • ... 볼살 필러는 꺼진 볼에 볼륨을 채워 어려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는 쁘띠시술입니다. 하지만, 필러의 주된 주입부인 얼굴부위의 경우 복잡하게 혈관이 구성되어 있는 부위이므로 안전한 시술을 위해 충분한 경험과 자격을 갖춘...
  • 꺼진이마 어떤 걸 하면 좋을까요
  • ... 필러시술은 인체에 무해한 물질을 피부에 안전하게 주입해 꺼지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 넣는 시술로 꺼진 이마, 팔자 주름, 꺼진 볼, 애교 살 등 다양한 부위에 주입해 입체적이고 반듯한 이목구비를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. 또한 낮은...
  • 녹는실리프팅 종류별로 알려주세요
  • ...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방성분의 매선침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항산화작용,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선 촉진을 통해... 돌기형 외에도 부피감을 주는 녹는실리프팅은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, 꺼진볼 등에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볼륨감이...
  • 볼꺼짐 해결법...
  • ... 학생인데 볼꺼짐이 있나요? 살이 완전 많이 쪄서 얼굴에도 살이 찌지 않는이상 자연적으로 한번 꺼진 볼이 빵빵 해 지진 않아요 지방이식이나 스컬트라 하셔야 해요 성형외과 보다는 피부과 전문의한테 하세요